|
부여노인복지센터 독거어르신요리활동 오늘은 김밥입니다!
재료를 준비하면서 나들이 가기 전의 기분이 들어 조금 들떴었는데 어르신들도 김밥만들기 활동을 매우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재료 준비부터 만들기까지 팀을 이뤄 활동에 직접 참여하셨습니다.
오늘도 역시 같은 재료를 사용했지만 팀마다 각기 다른 김밥이 완성되었습니다~
함께 만든 김밥을 함께 나누어 드시고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시는 우리 어르신들! 당연했던 일상이 이렇게 소중하게 느껴지네요~
준비해놓은 오이냉국을 제공해드렸더니 인기만점이었습니다~ 마무리로 커피까지 맛있게 드시고 활동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요리활동 4회차도 기대해주세요~~!!
|